기사상세페이지
SSG닷컴은 한식부터 동남아식까지 밀키트 상품 200여종을 한데 모은 전문관을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밀키트는 손질된 식재료와 양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조리법으로 구성된 가정 간편식(HMR)의 일종이다.
SSG닷컴이 밀키트 코너를 따로 만든 것은 지난해부터 '집밥'이 늘면서 관련 상품 수요가 많아지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SSG닷컴에서 밀키트 매출은 지난해 196.3% 늘었다. 올해도 1∼2월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00% 증가했다.
SSG닷컴은 호텔이나 유명 음식점의 인기를 재현한 '프리미엄 밀키트' 상품도 늘린다는 계획이다.
김범수 SSG닷컴 큐레이션 담당은 "앞으로 밀키트 전문관에서는 '예약조차 되지 않는 유명 음식점'의 맛까지도 재현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