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함소원 '아내의 맛 ' 조작 의혹 인정.....

기사입력 2021.04.09 09: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아내의 맛' 제작진과 함소원 부부가 방송 조작 의혹을 사실상 인정하며 사과했습니다. '아내의 맛'은 시즌 종료를 결정했습니다.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은 어제(8일) “함소원 씨와 관련된 일부 에피소드에 과장된 연출이 있었음을 뒤늦게 파악하게 됐다. 방송 프로그램의 가장 큰 덕목인 신뢰를 훼손한 점에 전적으로 책임을 통감한다”고 인정했습니다.

    이어 "제작진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지적과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아내의 맛'을 13일을 끝으로 시즌 종료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번 일을 계기로 제작진은 더욱 신뢰 있는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정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함소원 역시 SNS를 통해 "'아내의 맛' 제작진의 입장이 담긴 기사 페이지의 한 장면을 캡처한 사진과 함께 "맞다. 모두 사실이다. 개인적인 부분들을 다 이야기하지 못했고 잘못했다"고 사과했습니다.

    그는 "과장된 연출 하에 촬영했다. 잘못했다. 변명하지 않겠다"면서 "친정과도 같은 '아내의 맛'에 누가 되고 싶지 않았기에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고 그럼에도 오늘과 같은 결과에 이른 것에 대해 진심으로 안타깝고 송구한 마음"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아울러 "'아내의 맛'을 통해 저희 부부를 지켜봐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며 재차 고개 숙였습니다.

    앞서 '아내의 맛'은 함소원 부부의 시부모 별장 조작 논란, 신혼집, 목소리 대역 등 거짓 방송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이와 관련 함소원은 해명 없이 자진 하차 의사를 밝혔습니다. 결국 조작을 인정하며 프로그램 시즌 종료를 선언했습니다.

    backward top home